지난 13일에 공개한 지니 2D/3D용 홀덴 로고 시작화면에 로딩바 영역을 추가한 버전을 배포합니다. 사실 지니에서 사용자 정의 시작화면(splash.bmp)를 사용할 경우 오리지날 시작화면과는 다르게 로딩바가 표시되는데, 커스텀 시작화면 하단 맨 위에 그대로 나타나기 때문에 조금 어색해보이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로딩바 영역을 따로 표시되도록 추가하였는데.. 조금 노가다가 필요했습니다.기존에 공개된 지니 커스텀 시작화면 가운데 로딩바 영역을 표시해 놓은 것이 없어서 정확한 픽셀 위치를 찾을 수가 없어서.. 결국 노트북을 들고 차에 가서 조금씩 로딩바 크기와 위치를 수정하면서 찾아보는 수 밖에 없었습니다. 덕분에 SD카드를 수도 없이 넣었다 뺏다 하면서 네비게이션 재시작을 반복하며 확인해 맞추었습니다.

 

 

하단에 회색 처리된 부분이 로딩바 영역으로, 네비게이션 기동시 해당 부분에서 녹색으로 로딩 상태가 표시됩니다. 앞서 공개했던 자료에는 로딩바 부분이 빠져있으니 선호하는 시작화면을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로딩바가 적용된 시작화면이 훨씬 자연스러워 보이네요.

 

사용 방법은 동일합니다.

 

오리지날 홀덴 레드 색상과, 3D 렌더링 가미한 블랙 색상 가운데 원하시는 타입을 splash.bmp 이름으로 변경 후, 지니가 설치된 SD카드의 UserData에 복사하시면 적용됩니다.

1332080112_holden_gini_splash_loading_bar.zip

블로그 이미지

kju135

back in the building

,